고객님,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그래도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셨기에 이번에 저희 물류 시스템을 개선하였습니다.
그 동안 저희들의 부족한 모습 때문에 많이 실망하셨겠지만 앞으로는 실수나 부족한 부분이 없도록 개선을 하였으니
지금까지 믿고 애용해주셨듯이 다시 한번 믿어주시고 지속적으로 사랑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거듭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고객님,
먼저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가 배송에 더 많은 신경을 기울어야했는데 관리소홀로 인하여 이러한 일이 생겼습니다.
당장 물류팀 직원들 교육 뿐만이 아니라 배송전반에 걸친 세세한 부분들까지 확인하고 앞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전 까지 통화가 안되었는데 다시 전화하여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그래도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셨기에 이번에 저희 물류 시스템을 개선하였습니다.
그 동안 저희들의 부족한 모습 때문에 많이 실망하셨겠지만 앞으로는 실수나 부족한 부분이 없도록 개선을 하였으니
지금까지 믿고 애용해주셨듯이 다시 한번 믿어주시고 지속적으로 사랑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거듭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그것도 안들어가 있데요?
먼저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가 배송에 더 많은 신경을 기울어야했는데 관리소홀로 인하여 이러한 일이 생겼습니다.
당장 물류팀 직원들 교육 뿐만이 아니라 배송전반에 걸친 세세한 부분들까지 확인하고 앞으로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전 까지 통화가 안되었는데 다시 전화하여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