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제품은 맘에 드는데요.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배송중 문제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파손 상품을 저희가 출고드리는 일은 절대 없으며

오히려 상품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세트박스에 에어캡 포장까지 하여

확인후 발송드리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아마도 택배사의 상품 이동중 충격으로 인해 뚜껑부분이 파손된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저희 창고에서 출고시 정상작업으로 포장되어 나간 상품의

택배상자가 파손되어 샘플파우치까지 유실되었다는 말씀은

택배사에서 이동중 발생한 사고가 분명하기 때문에

100% 택배사 귀책사유가 맞습니다.

이와 같은 상황을 저희가 상세히 모르고 있었기에

고객님의 게시글 확인후 바로 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불만접수하여

상품 취급시 주의를 요청해 놓았습니다.

다음부터는 같은 일이 반복되어서도 안되겠지만,

혹여라도 배송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유선상 안내드린 대로

사고처리 과정을 진행할 수 있음을 안내드리오니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중 문제로 인해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대단히 죄송한 사과말씀 올리며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에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택배사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아님 여기 쇼핑몰에서 알면서 그냥 보내는 건가요???
저번에 주문했을때는 스킨 로션 둘다 뚜껑이 깨지고 금이 가서 왔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바쁘기도 하고 어차피 집에서만 두고 쓰는 거고 뚜껑만 깨지고 금간거니까 생각하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주문했더니 택배상자모서리 부분이 터져있고 스킨뚜껑은 또 금이가있고 사은품은 뭐 잘쓰진 않지만 택배상자모서리가 터져있어서 그쪽으로 빠졌는지 들어있지도 않더군요. 제품을 보낼 때 잘 확인하고 보내는거 맞나요???? 어떻게 한번도 아니고 두번씩이나 뚜껑이 불량일 수 있죠? 제품상하지말라고 에어캡으로도 포장해서 넣으셨던데 자꾸 불량인거 보내시는게 아니라면 택배사를 바꾸는게 어떠세요? 제품은 정말 좋은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