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이거 옥션에서 구매해서 썼는데,

유영지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완전 효과 좋아요!!!! 전후사진 찍었어야 됬는데, 이렇게 효과가 좋을 줄 상상도 못했거든요.

요번 거 거의 다 써가니깐 다음번 구매할 때는 전후사진 찍어봐야겠어요 ㅎㅎ

 

전에는 방문판매 아줌마한테 이것저것 권유받아서 한 달에 40만원 정도 화장품 더미를 사서 써본 적도 있구요.

여드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여드름에 좋다는 거 한번쯤은 혹해서 구매해보는 건 다 해봤구요.

그런데 처음 샀을 때는 그럭저럭 좋아지는 것 같다가도 결국은 제자리 걸음.. 이렇잖아요..

 

이거 살 당시 피부가 피부결도 완전 우둘투둘했고, 여드름은 장난아니고.. 말마따나 최.악의 상태였습니다.

(피부에 이것저것 실험 좀 해봤거든요ㅡ,ㅡ;) 그래서 깔끔히 포기하고, 앞으로 돈모아서 좋은 피부과에서

관리받는 게 더 빠르겠다는 생각에 관리 받기 전까지는 그냥 저렴한 거 쓰자는 생각으로 구매하게 됐는데요.

 

후기평 좋다 연발이어도 어짜피 화장품이 '싼 제품이 그게 그거지-.' 라는 생각으로 솔직히 처음에는  이 상품

별루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진짜 다른 것들과 병행 안하고 이것 세트만 쓴지 딱 한달정도 됐는데, 진짜 피부

매끈해지고, 여드름이 완전 가라앉었어요. 물론 볼이 빨간 건 아직 그대로지만, 피부가 우둘투둘한 건 정말

없어졌죠!!! 완전 대박..

 

맨날 여드름 화장품 바꿔서 쓸때마다 친구한테 '피부가 좀 달라진 거 같지 않냐'고 물어봤는데요.

그때마다 솔직히 친구 완전 반응 밍숭맹숭했었어요. 그런데 2달만에 친구 만났는데, 오늘은 친구가

내 피부 많이 좋아진 것 같다고 먼저 알아봐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_< (이게 글올리는 결정적 이유ㅋㅋ)

 

너무 좋구요. 다음 제품 구매할 때는 아예 세트라인으로 바꿔볼라구요. :-D

에이씨화인 감사합니다. 에이씨화인 번창하세요~!!

 

===============================================================================

 

에이씨화인 쓰면서 약간의 팁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는데요.

이거 쓰면서 각질이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 각질 제거는 꼭 해주셔야 해요!!

(옥션평에 각질 많이 난다고 불만평있었는데, 그거보고 열심히 각질제거해줌)

두번째로 스킨, 로션쓰고나서 수분크림도 발라줬어요.

세번째로 요 2주동안 다이어트한답시고 과자끊고, 고기 가능한 안먹고, 야채위주로 많이먹었어요.

네번째로 배변활동 진짜 중요합니다. 배변활동 잘 못하는 사람들이 얼굴에 독올라서 볼에 여드름 많이나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