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답변부탁드립니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알러지프리 향료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향이 바뀌었습니다.

지금의 향은 백합꽃향입니다.

신경을 많이 써서 고급스러운 향으로 선택하긴 했지만 향에 대한 호불호가 명확하다보니 모든 고객님이 만족하는 것은 불가능한거 같습니다.

저희도 예전 복숭아향이 무난하고 정도 많이 들었었지만 그래도 알러지프리 향료가 피부관리에 더 좋다는 판단에 부득이하게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예전 복숭아향을 사용하면 안되는 것은 아니지만 지속적인 제품연구중에 미세하게 알러지성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향료 자체가 워낙 소량이고 수십가지 성분의 조합향료로 대부분의 고객님은 상관이 없습니다.

미세량이지만 단 한 분의 고객님도 알러지를 경험하면 안된다는 생각에 향이 바뀌면 판매가 저하됨을 알면서도 바꾸게 되었습니다.

고객님들이 더 좋아하실 수 있는 알러지프리 향료가 출시되면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알러지프리향료로 복숭아향이 있었지만 향이 너무 강하여 채택하지 못하였습니다.

향료변경을 개별적으로 미리 알려드리기 어려운 점을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향료뿐만 아니라 내용물도 수십번의 업그레이드가 있었습니다. 더 좋은 성분들이 계속 개발되기 때문입니다.

그때마다 일일이 고객님들께 알려드리기 어려운 점을 다시 한 번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업그레이드 할 때마다 생산비용은 상승하지만 고객님들에 대한 저희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은 고객님들의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일임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c fine 10년가까이 사용중인데 최근에 시킨 모이스춰로션 향이 바꼈는지 전에는 복숭아같은향이 났었는데 복숭아같은향이 아닌 여성화장품 향이 나는거 같더라구요 최근에 향이 바꼈나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